Close

포근한 매트리스와 고급진 프레임에 만족합니다~

박영미 (여성, 31) ㅣ 2015.12.14

제가 침대를 살때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얼마나 편안한가, AS는 잘되는가, 프레임은 내 마음에 드는 것이 있는가 였는데요,

그 점을 모두 신중하게 고려하여 고른 것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테크 그랜드' + BMA-1121-T 입니다.

몇 개의 백화점을 돌아다니며 입점해있는 브랜드들의 매트리스에 모두 누워보았는데요,

제가 예민한 타입임에도 여기저기 계속 눕다보니 점점 어느침대든 편안할 것 같다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번 누워보았을때, 단점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기로 했고

포근하면서도 매트리스가 푹 꺼지지 않아서 허리도 잘 받쳐주는  '하이브리드 테크 그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허리도 편안하고 포근해서, 침대에 누으면 바로 잠에 빠져들더라구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온수매트를 깔지않아도 따듯해서 참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프레임은 오래써도, 어디에 두더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원했고 그렇게 고른것이 BMA-1121-T 입니다.

신혼부부용으로 추천받은 프레임들과 비교할 때 가격이 매우 비쌌고,

킹사이즈 프레임 밖에 없어서 선택할까 말까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볼때마다 선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무난하고 색상도 어떤 침구와 사용하더라도 잘어우러져서 침구선택할 때도 고민이 필요 없더라구요.

특히 고급진 나뭇결 모양이 마음에 듭니다.

프레임이 커서 남는 부분이 거추장스럽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프레임과 하단 추가매트리스 부분의 공간이 보이는게 좀 흠이긴 하지만

안경이나 휴대폰등을 둘수 있어서 따로 협탁을 놓치않아서 방이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사이즈가 커서 매트리스만 생각하고 걸어다니다가 종종 프레임에 부딪혀 멍이 들긴 하지만요.

다음에도 에이스 침대로 구입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