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NOS 신혼침대로 딱인 모노스^^

이선남 (여성, 29) ㅣ 2017.01.31

삼고초려 끝내 결정한 모노스 monos 프레임
침대선택할때 처음에는 매트리스도 1종류 2종류 있겠지, 프레임도 1종 2종있겠지 했는데 막상 구매하려고 보니 종류가 수십가지가 넘더라구요. 
매트리스만 정하면 되는게 아니라 프레임도 정해야하고 또 규격 (퀸이냐 킹이냐) 또 프레임이 밑이 막힌거냐 뚫린거냐 까지 혼란 스러운 와중에 결국 정한건 모노스 프레임이였어요. 사실즘 북유럽디자인 유행이라서 원목스타일의 베나토 모델을 구매하려고 예약을 했었는데 몇번이고 다시 검색하고 매장을 방문해보고는 최종결정한 것이 모노스 였어요.
특히나 맘에 들었던것이 나중에 패밀리 침대로 사용가능하다는 것 ! 

요즘 패밀리 침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초등학교 들어가고 개인공간이 생기기 전에는 자녀와 함께 잘수밖에 없는데 그때 다시 침대를 구매하기가 꺼려지고 특히나 매트리스나 프레임은 높이나 크기 차이 때문에 같은 모델을 구매하는게 가장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에이스에 몇가지 패밀리 침대형으로 나온 디자인이 있지만 남편의 취향과 제 취행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이 모노스 !
책상은 직원분이 물어 보지 않아도 된다며 바로 " 그레이색이시죠? " 하셨네요 ^^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모던한 다크그레이 색이라서 호불호 없고 유행없이 사용할수 있을꺼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해드 부분에 공간이 넉넉해서 액자나 휴대폰, 장식품을 올릴수 있어서 실용적이에요. 

가죽형으로 나온 디자인 중에 가장 미니멀하고 깔끔한 모노스 프레임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