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파트에 입주하면서 침대를 선택해야 하는데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침대라는 것이 가격이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 구매하면 최소한 5년 이상은 사용해야 하는 가구인데다 60이 넘은 나이에는 무엇보다도 허리가 불편하면 곧장 허리 디스크로 이어지기 때문에 가격, 성능, 위생상태.. 거기에다 디자인까지 보고 고르려니 당연히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해서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우리 아파트 단톡방에 올라오는 많은 침대 구입사례들을 꼼꼼하게 읽어보면서 침대 탐험(?)에 들어갔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는 그동안 살면서 침대 없이 온돌 생활을 해 왔기 때문에 침대에 대한 지식도 많이 부족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에이스 침대를 구매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된 것은 주변 친구들이 한결같이 '침대 구입하는데 인색하지 말아라. 하루의 1/3은 침대에서 보낸다. 침대 구입비용은 아낌없이 투자하라. 침대는 메이커 제품이어야 안전하고 A/S를 받을 수 있다'는 조언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아 간 곳이 중곡동 가구거리였고, 여타 침대를 둘러보았지만 제 눈이 꽂히는 곳은 바로 에이스 침대였습니다. 중곡동점은 각종 침대들을 전시 체험할 수 있는 곳이어서 직접 누워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에이스 침대 체험을 하면서 가격대비 내 몸에 맞는 침대를 고른 것이 프레임은 BMA 1139-N이고 메트리스는 ACE BELLA-3였습니다. 누워보니 무엇보다 허리가 편안하고 지나치게 푹씬거리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침대를 들여왔는데 본사 직원이 와서 직접 설치를 해주는데 참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