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익활동
따뜻한 기업문화로
편안한 사회를 만드는
큰 침대가 되겠습니다
기업의 궁극적 존재이유는 사회공익에 있다는
기업이념에 맞게 사회 공익적인 사업을 더욱 확대
운영합니다.
품질에 대한 에이스침대의 자신감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정신으로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마천 숭의관
1993년 7월, 에이스침대는 전남 마천 지역 아시아나 항공기 추락사고에서 한 사람의 생명이라도 더 구하려 감동적이고 헌신적인 인명구조 활동을 벌인 마을 사람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65평 규모의 초 현대식 건물인 ‘마천숭의관 (馬川崇議官)’을 건립, 기증하고 연간 운영비를 지원하는 등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천 숭의관 전경
마천 숭의관 노인정
이천 에이스 경로회관
2003년 10월, 대지 220평, 건물 160평 규모에 공사비 15억 원을 투입하여 불우 및 독거 노인을 위해 점심을 무료로 제공하는 식당과 경로당을 갖추어 경로사상 고취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한국의 현실에서 50년간 세계적 침대회사로 성장한 에이스침대가 국민과 사회를 위해 기업 이익을 환원해야 한다는 창업자 안유수 회장의 남다른 애착의 결과입니다.
이천 에이스 경로회관
이천 에이스 경로회관 식당
꾸준한 백미 기부 활동 등 나눔 문화 전파
사회 소외계층을 살피는 나눔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에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들이 보다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백미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열악한 환경에 놓인 소방관 처우 개선을 위해 부상 소방관 치료비 및 사기진작 격려금, 순직 자녀 장학금 지원 등 2010년 4월부터 총 5차례에 걸쳐 15억원을 기탁했습니다.
백미 기부 활동
백미 기부 활동